티스토리 뷰

너무나도 소중한 우리아이!!

때론 말썽 피우고 청개구리같이 굴어도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는 존재가 아닐까요? ㅎㅎ

 

우리 어머니들 요즘 뉴스를 보면 정말이지 안심이 안됩니다.

부주의한 사고, 혹시나 내 아이에게?

생각만해도 끔찍합니다!

 

저희 아이조아는 그래서 안전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철저한 예방 교육으로 부주의로 인한 사고를 막아보아요!!

정말 소중한 내아이니깐요 ㅎㅎ 

 

 

 

우리 아이조아 친구들~~

횡단보도 건널때 신호등 잘 확인하고

오른쪽 왼쪽 앞 뒤 잘 살피고 건너세요.

 

 

"엇 이게 뭐야?"

아이들은 그저 장난스럽게 웃습니다.

하지만 신께서 아이들에게 준 최대의 선물 상상력은 모든것을 가능하게 하지요!!

 

 



놀이처럼 시작 된 수업!!!

즐거운 얼굴로 안전교육을 익히고 있어요!!

 

 

 



수업이 진행될수록 아이들이 진지해지는 것을 느끼네오 ㅎㅎ

그래요! 안전교육은 중요하고 안전은 진지한 거 랍니다 ㅎㅎ

 

 



"이제 혼자서도 잘해요!!!"

빨간 자동차는 횡단보도 앞에 서있네요....

신호를 지키는 건 중요하답니다.

 


우리 어린이들  언니가 들고있는 초록불을 본거예요?

참 잘했어요!!!

그래요 신호등이 초록색 불빛일때 이쪽 저쪽 살피고 조심스럽게 건너는거야!!!

 

 

우리 어린이들 참 대견하네요!!!

이제 혼자 건널목을 건널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언제나 안전에 유의하고

우리 어머니들의 말씀을 잘 들어야겠지.!!

 

 

 

 

 

 

인천 서구 당하동 키즈카페 (검단)

아이조아 카페 가입하고 무료 입장권 받기

 

 

아이조아 공식 카페 바로 가기 - http://cafe.naver.com/ijoapark

아이조아 공식 트위터 바로가기 - http://twitter.com/ijoapark  

 

 

인천 서구 당하동에 위치한 "아이조아"는 아이들을 위한 복합 문화 공간으로 테마파크, 실내놀이터, 키즈카페, 문화센터가 어우러진 새로운 개념의 실내 키즈파크 브랜드 입니다.

주 연령층인 3세~7세 아이들의 정신적, 신체적 발달에 맞춘 다양하고 수준높은 프로그램들과 안전과 건강을 고려한 세심한 시설물들은 아이들이 즐겁고 안전하게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