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개인적으로 반전이 있는 영화를 좋아한다.

 식스센스 이후 한대 반전 영화의 열풍이 불기도 했다. 그로 인해 많은 반전 영화들이 양산되어

 졌으며 그중에 많은 좋은 반전 영화들이 상영되어졌다.

 그러나 모든 반전 작품이 다 훌륭할수는 없다. 정말이게 무슨 반전이냐 싶은 영화들도 있었다.

 개콘 드라이 크리닝 식으로 말하자면 " 니가 지금 말하는 반전이 파전의 반은 아니겠지?"

 많은 떡밥 영화들이 많아서 인지 많은 반전을 좋아라하는 영화관객들은 이런 검색을 많이들

 한다. <반전영화 추천> 그러면 대게 식스센스나, 유쥬얼서스펙트,아이인사이드,나비효과등등

 의 유명한 영화들이 많이 나올것이다.


그런데 "트라이앵글"이라는 잘알려진 영화는 잘 찾을 수 없을것이다.

 나온지도 얼마되지 않았지만 주연 배우 역시 유명하지 않아서 일것이다.

 그러나 반전을 사랑하는 영화팬이라면 볼것을 권유한다.

 왠만해선 후회하기 힘들듯...

 이영화 반전에 반전에 반전을 거듭한다. 물론 한번에 뒷통수를 후려갈기는 효과를 줄만큼

 큰 반전은 아니지만 적절한 복선으로 관객이 그 흐름을 따라가게 만들고 점점 커지는

 반전의 스케일은 결국 오호라!!!이런 느낌을 받게 만든다.

 식스센스에 브루스 윌리스가 나오지 않았다면 그와 같은 흥행은 쉽지 않았을것이다.

 하지만 브루스 윌리스가 나오지 않았더라도 그 재미는 반감되지 않았으리라.

 이 영화 탑스타가 주인공을 맡았다면 상황이 달라질수 있는 그런 영화에 속한다고 생각하다.

 \한마디로 반전을 사랑하는 당신에게 추천...

 그리고 "내가 지금 말하는 반전은 전쟁 반대가 아니겠지!!!"

 미안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