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삶은어드벤처입니다. 

오사카 메트로 오사카코역에서 내리면 덴포잔(텐포산)입니다. 1번출구에서 항구쪽으로 쭈욱 뻗은 길을 따라오다보면 자연스럽게 방문객을 맞아주는 덴포잔 대관람차!

일본 오사카에 커플 또는 가족 여행을 오시는 분들에게는 특히나 주유패스 구매하셨다면 반드시 들러야 할 곳입니다. 

왜냐구요? 첫째는 주유패스로 무료 입장이 가능하고요. 커플들에게는 오붓한 시간을 아이들이 있는 가족여행객들에게는 아이들의 텐션이 미친듯이 올라가게 해줍니다. 반면 부모님은 잠시 여유를 부릴 수 있죠. 적어도 갇혀있으니깐요 ㅎㅎ

 

자 그럼 덴포잔 대관람차 경험기를 함께 보실까요. 그리고 덴포잔의 다른 관광지도 하단에 정리되어 있으니 궁금하시면 살펴봐주시고 참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덴포잔 대관람차
덴포잔 대관람차

댄포잔 대관람차 개요

일반 요금: 900엔 (주유패스 있으면 무료 )

대중교통: 오사카코 역 1번 출구에서 쭈욱 들어오면 보입니다. 

영업시간: 평일 10:00~21:00 / 주말 및 공휴일: 10:00~22:00(최종 승차 접수 마감 15분전)

휴일: 덴포잔 마켓플레이스의 일정에 따라 정해짐

 

올라가네요 대관람차
올라가네요 대관람차

후기

오사카코역 1번 출구로 나와 한 네블록정도 걸어내려오면 댄포잔 대관람차에 도착합니다. 

덴포잔 대관람차는 덴포잔 마켓플레이스에 있는데, 이곳에 레고랜드 디스커버리도 함께 있죠. 

그러니 아이와 함께 하는 가족 여행이시면 레고랜드부터 다녀 오실것을 추천합니다. 

레고랜드는 사전에 예약해야 하는데 이점도 고려하셔서 일정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댄포잔 대관람차 정경1

역시 오사카 주유패스는 좋습니다. 

덴포잔 대관람차도 주유패스권을 보여주면 무료입장입니다. 

어릴적 이후 오랜만에 대관람차를 타는데 오~! 이게 이렇게 무서운 거였나요? ㅎㅎ

올라가는데 좀 쫄았습니다. 

하지만 겉으로는 태연한 척~!

 

댄포잔 대관람차 정경2

그래도 시야가 탁 트이니 너무 좋습니다. 느낌이 시원하네요. 카이유칸 수족관(해유관)이 보이네요. 저멀리로 산타마리아호가 점처럼 보입니다. ㅎㅎ

 

댄포잔 대관람차 정경3

밤에 야경으로 보면 더 멋질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어떻하겠습니까! 일정을 낮으로 했으니ㅜㅜ 그래도 그날 밤에 도톤보리에서 멋진 풍경을 즐겼습니다. 여행이란게 한정된 시간에서 하나를 얻으려면 하나를 포기해야줘 모~!

대신 다음에는 댄포잔은 야경으로~!

 

댄포잔 대관람차 정경4

제법 올라왔습니다. 오사카 시내가 한눈에 보이네요. 그렇지만 어디가 어딘지 모르겠네요. 

우리동네가 아니라서 ㅎㅎㅎ그래도 마냥 좋네요.  어디가 어디면 어떻습니까?

 

댄포잔 대관람차 정경5

다시 내려가고 있습니다. 이제 조금 안심이 되네요. 

예전에는 고소 공포증이 없었는데 나이가 드니 겁이 많아 지는것 같아요. 애들보다 쫄아가지고 ㅠㅠ

그래도 높은 곳에 올라가니 왠지 동심이 생긴것 같은 느낌은 들었습니다. 아주 조금이지만요. 

바람에 관람차가 흔들리네요 ㅎㅎ

위치

1 Chome-1-10 Kaigandori, Minato Ward, Osaka, 552-0022 일본


삶은어드벤처 생각

주유패스 구매하신 분들에게는 시간이 부족하지 않으시면 타보시는 걸 권합니다. 어차피 무료니깐요. 

일상생활에서 우리가 대관람차 타보겠습니까? 여행왔으니깐 타는 거지요. 모 젊은 커플들은 분위기 좋겠네요 ㅎㅎ

둘만의 오붓한 시간 생각만해도 부럽네요. 


오사카 관광지 및 맛집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경비↓ 필수템 주유패스(맛집,숙소,추천,쇼핑)

안녕하세요. 삶은어드벤처입니다.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여행 경비 절감을 위해서 반드시 필수템 주유피스를 준비하셔야합니다.~아시죠? 오사카 여해 주유패스권이 있으

makesure.tistory.com

 

산타마리아호 데이크루즈 후기,일본 오사카 가족여행 주유패스 무료

안녕하세요. 삶은어드벤처입니다.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또는 가족여행을 가신다면 댄포잔(텐포산)에 많이 들리실겁니다. 그곳에 가이유칸 수족관(해유관),레고랜드 디스커버리,댄포잔 대관

makesure.tistory.com

 

도쿠마사,일본 오사카성 카레 우동 맛집 추천(자유여행,주유패스,팁)

안녕하세요. 삶은어드벤처입니다. 일본 오사카 자유 여행을 하시면 반드시 들리는 오사카성 근처의 카레 우동 맛집 도쿠마사를 아시나요?  오사카성을 가기 위해 내리는 모리노미야역 바로

makesure.tistory.com

 

돈테키 혼마치, 일본 오사카 현지인 돼지 스테이크 맛집 추천,자유여행

안녕하세요. 삶은어드벤처입니다. 오늘은 오사카 자유여행을 하시면서 많은 고민을 하시는 점심에 먹을 수있는 현지인 맛집을 소개하려고합니다. 돈테키 혼마치라는 돼지 스테이크 집인데 도

makesure.tistory.com

 

시덴노,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도톤보리 라멘집 맛집 후기(이치란,킨류)

안녕하세요. 삶은 어드벤처입니다.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을 오시면 난바, 도톤보리에서 라멘을 많이 드시려고 계획하시고 맛집 많이 찾으실꺼예요. 그래서 제가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 싶

makesure.tistory.com

 

반응형
댓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