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푸켓 여행 추천 투어
태국의 푸켓(푸켓)은 말레이반도에 위치하고 말레이시아와 가까운 만큼 과거 말레이인들이 살아온 곳입니다. 말라카 해협을 마주한 천혜의 자연 환경으로 세계적인 휴양섬이 되어 많은 관광객을 불러들이고 있습니다. 관광대국인 태국 내에서도 손꼽히는 고급 리조트들이 많이 있으며 한국인에게도 가족 여행지로 각광을 받는 여행지입니다.
그런 만큼 각종 영화의 촬영지(제임스본드,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비치 등)로 알려진 곳인데요~!
이번 포스팅을 통해 가족 여행객들에게 태국 방콕 방문시 추천 할 만한 시내투어,근교투어,스냅사진 들 중에 한국인 관광객들의 후기 및 평가가 좋은 것을 선별하여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살펴보시고 자신의 여행 스타일에 맞는 투어를 선정하시는데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푸켓 시내투어
푸켓은 과거 말레이 민족이 살아온 흔적과 태국문화가 고스란히 남아 있는 곳입니다. 동쪽의 옛 도심 올드타운, 서족 푸켓 국제 공항 방향의 새로운 시가지들을 둘러보시며 푸켓의 매력과 역사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시티투어를 할때 그저 둘러만 보신다면 그냥 휘발되는 기억에 불과하게 됩니다. 왜냐? 그저 그냥 지나가면 미처 알수 없는 정보나 이야기들이 숨겨져 있기 때문이지요! 이건 마치 삼겹살을 김치 없이 먹는 것과 같은 행위입니다.
이럴때 현지의 가이드의 도움으로 우리는 알수 없는 역사와 이야기를 보고 듣는다면 뇌리에 새겨지는 추억으로 만들수 있을 것입니다.
부모님 모시고 하는 여행이라 마지막 날 뭘하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하게되었습니다. 밤비행기라허 체크아웃 후 시간이 애매하더라구요. 결론은 만족입니다.
푸켓 시티투어 10시간+공항 샌딩+차량 기사 포함(단독차량)
밤비행기 타기 전에 시간보내기 정말 좋았어요~ 기사님도 정말 친절하셨고 일정 조율도 하면서 이용했습니다! 처음에 마사지 신청하지 않고 중간에 추가 신청했는데 요구사항 반영해서 일정 조율 해주셨어요!
왓찰롱,센트럴 백화점,마사지(19:00-21:00),공항 도착(22:00)
비가와서 신청했던 액티비티 위주의 투어였어요.
새로운 경험들을 많이 해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푸켓> 반나절 시티투어 + 타이거 파크
1코스(코끼리 트랙킹 30분 포함) 아침 잠 많은 사람은 이게 좋을듯합니다
5코스중 취향에 맞게 선택
근교투어
푸켓섬 인근에는 크고 작은 섬들이 많이 있고 각자의 섬마다 매력이 달라 시간이 되시면 방문해서 그 섬만의 매력을 즐기시길 추천 드립니다. 유명한 피피섬,라차섬,카이섬,제임스본드섬은 스노클링,스쿠버 다이빙 같은 액티비티 또는 레오나르도다빈치의 비치라는 영화 촬영지,007 제임스본드 영화 촬영지 등으로 이미 세계에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이런 섬들을 방문해야 진정 푸켓을 즐겼다 할 수 있겠죠~!
가격도 저렴하고 픽업부터 여행내내 전문적이고
친절해서 일행들 모두 행복했습니다.
중간중간 식사나 간식까지 모두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어요.
돈이 아깝지 않을정도로 알찬 여행.
일일투어-피피섬+마야베이+필레라군+ 몽키비치+카이섬 스피드 보트 투어
중간에 추가 옵션으로 금액 더 지불하고 스쿠버 다이빙 또는 롱테일 보트 타기를 선택할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스쿠버 다이빙 너무 재밌는 경험이었어서 추천합니다!
"더 비치"의 촬영지 Maya Bay,로사마베이 및 피레라군,피피돈의 롱비치
다이빙 처음인데 자세히 재밌게 설명해주셔서
두려움 없이 잘 할 수 있었네요
물도 아주 맑은 날에 다이빙해서 시야가
시원하게 나와서 너무 좋았습니다
라차섬에서 중식 먹을 때도 음식도 무난하고
장소도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라차섬 일일 투어 한국어 가이드 스노쿨링, 체험 다이빙
여자 둘이 함께한 우정 여행 :) 일단 친절하고 유쾌하고 사진도 잘 찍어주시는 민 가이드 님께 박수를 드려요 도와주시는 현지인 분들도 잘 도와주시고 여행도 지루할틈 없이 반나절 투어로 아주 좋았습니다
왕복 픽업차량(지역에 따라 추가 요금 발생) ,한국인 강사
물고기 엄청많아요~~
세부보홀등에서 스노쿨해봤으나 물고기는 여기 최고!
니모 등 여러종류의 물고기가 백사장까지 가득~~
반일투어-카이섬 (카이나이&카이누이&카이녹) 3 포인트 섬 투어(오전/오후 출발)
푸켓 온 김에 섬투어는 하고싶은데 너무 긴 이동시간과 하루를 다 써야하는 스케줄의 투어는 부담스러워서 반나절 투어를 찾다가 카이섬 투어를 하게되었는데 넘 만족했어요!
스노클링과 해변 자유 시간을 갖고 열대어 감상
초등아이와동반 하는 가족여행이었고 카이섬 수영.
스노쿨링 너무좋았습니다
제임스본드섬 최곱니다
일일투어-제임스 본드 섬 + 카이섬 스피드 보트 투어
카이섬에서 스노클링 파니섬에서 중식과 민속마을구경 및 쇼핑을 했어요. 현지인의 수상가옥과 생활모습을 그대로 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제임스본드섬은 여행일정중 백미였구요.
세련된 스피드 보트를 타고 제임스 본드 섬으로
스냅사진
푸켓은 태국에서 가장 유명한 세계적인 휴양섬으로 고급 리조트가 많고 멋진 자연 풍경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이런 아름 다운 자연풍경을 배경으로 인생사진을 남길 기회가 얼마나 있을까요?
해변에서 해가 지는 모습을 배경으로 연인,가족과 남기는 사진의 가치를 과연 돈으로 환산 할 수 있을까요?
물론 셀카나 핸드폰 사진 촬영에 일가견이 있으신 분들은 무리없겠지만 저와 같은 똥손님들께는 현지에 사진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시길 추천 드립니다.
또 다시 푸켓을 방문하실 수 있겠지만, 같이 동반한 이는 그리고 지금은 지금 뿐입니다.
흘러가는 시간속에 추억을 전문가의 도움으로 인생샷으로 남기세요~!
포즈를 많이 고민하지 않게끔 잘 도와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신혼부부 커플 등등 너무너무 추천드립니다
푸켓 우정/연인/가족 - 현지 전문 포토그래퍼와 사진촬영 (푸켓)
첫 가족여행이리 기념을 남기고 싶었는데 여러모로 좋았습니다 친절하게 찍어주셨어요 다만 포토샵 서비스가 없는게 아쉽네요
푸켓 현지 프로 포토그래퍼가 멋진 여행 사진
푸켓 여행 정보
푸켓 그랜드 머큐어 푸켓 빠통 버블스 레스토랑 해산물 디너 BBQ
태국 뷔페중에 제일 맛있었던 뷔페에요! 택시타고 가기도 쉽고 직원들도 친절해요! 직접 노래도 부르는 가수? 있어서 분위기 있고 더 좋았어요!
그랜드 머큐어 푸켓 빠통 버블스 레스토랑 (1 2 Soi Rat Uthit 200 Pi 1, Phuket 83150 태국)
[푸켓]공항↔푸켓/카오락, 푸켓↔카오락 다구간 픽업
푸켓에 밤늦게 도착하는 일정이라 공항근처에서 투숙 후 카오락으로 이동하기 위해 이용했습니다. 아이 둘과 함께하는 여행이라 걱정했는데 컨디션 좋은 커다란 밴이 호텔로 픽업왔고 특히 현지 운전사분이 너무나 친절하셔서 기억에 남습니다
전속 기사, 봉고차량, 유류대
푸켓 - 피피섬 - 끄라비 페리 (안다만 웨이브)
프리미엄 클래스 이용했어요~ 날이 좋아서 프리미엄 클래스만 이용할 수 있는 스카이데크? 를 맘껏 누렸습니다~
현지여행사보다 더 저렴하고 상세설명도 잘돼어있어서 이용하기 편했어요
오리엔타라 스파 푸켓 빠통
잘하네요 타이90분 받았고 압도 좋았어요 한번더 가고 싶었는데 시간이 안돼서...아쉬워요 깨끗해요~~다시 빠통가면 여기로!!
온갖 스트레스가 다 풀립니다 푸켓 빠통에 방문하실일이 있다면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태국 이심] 데이터 무제한 로컬망 이심 치앙마이 푸켓 방콕
Esim 처음 구매는 아닌데 다른곳보다 연결성이나 처음 설치할때 편의성이 확실히 좋았어요~! 다음에도 여기 이심 구입해서 사용할것 같습니다.
미리 설치 하고 태국도착해서 바로 사용할 수 있어서 너므 편리 했어요
'아시아 > 태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치앙마이 공항에서 시내 모든 교통,정찰제택시,그랩,송태우,툭툭,버스,볼트 (1) | 2025.02.02 |
---|---|
태국 치앙마이 자유여행 5만원 미만 저렴한 가성비 호텔 추천,올드타운 (4) | 2025.02.01 |
치앙마이 위치좋은 10만원미만 가성비 호텔 추천,내돈내산 후기,태국환전소 (5) | 2025.02.01 |
치앙마이 아이와 함께하는 가성비 호텔 추천,태국 가족 여행,투어,수영장 (1) | 2025.02.01 |
태국 치앙마이 한국 가족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호텔 추천,원님만,핑강,마야 (3) | 2025.0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