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다페스트 배낭여행 한인민박 추천,뉴가티역,동유럽 헝가리,세체니,도나우
부다페스트 배낭여행 한인민박 추천
도나우강이 가로지르는 동유럽의 역사적인 나라 헝가리의 부다페스트 시내, 뉴가티역 근처에 위치한 배낭여행객들이 즐겨 찾는 한인민박들 중에 추천 할 만한 한국 여행객들에게 후기 및 평가가 좋은 곳을 선별하여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도나우강이 가른 부다와 페스트 지역을 잇는 세체니 다리와 가까이 있으며, 헝가리 부다페스트내에 있는 다양한 국가 스타일의 맛집들이 즐비한 곳에 위치한 숙소들로 한번 살펴보시고 자신의 여행 스타일에 맞는 숙소를 선정하시는데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유로 하우스
유로하우스는 헝가리 한인 여행사 유로트래블에서 직접 운영하는 한인민박으로 2024년 새로운 위치와 컨셉으로 오픈했습니다. 기존 후기 내용과 혼동없으시길 바랍니다. 숙소 건물 도보 3분 이내에 마트만 6개 [ 한식품, 24시간 편의점 ] 주변 한식당, 현지 맛집, 대형 쇼핑몰 뉴가티 기차역, 3호선 지하철 초 역세권 그 외 버스, 트램 다양함 부다페스트 내 최고의 입지입니다.
이스트반 대성당 : 도보 10분 / 언드라시 거리 : 도보 12분 / 바찌 쇼핑거리 : 도보 15분 / 세체니 다리 : 도보 15분 / 웨스트엔드 쇼핑몰 : 도보 5분 / 부다왕궁, 마차시교회, 어부의 요새 : 도보 20분 / 영웅광장, 세체니온천 : 지하철 10분 / 겔레르트 언덕 : 트램 or 버스 25분 / 국회의사당 : 도보 10분 / 유람선 선착장 : 도보 15분
기차역, 지하철역, 트램역, 버정 다 5분 컷이라 이동하기 너무 편했습니다!!
유럽 에어비엔비 묵으면 엘리베이터 없는 경우가 많은데,
엘베 있어서 트렁크 나르기 넘 좋았어요
숙소 자체도 넓고 깔끔하고 햇빛도 잘들어서 완전 마음에 들었어요
↓↓유로 하우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
부다페스트 부자하우스
부다페스트 부자하우스는 2024년 꽃단장하고 새로 오픈한 한인민박으로 이곳을 숙소를 이용하시면 스냅투어를 할인가에 해드리고 있습니다 . 손님들이 덥다할정도로 빵빵한 난방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얼리체크인 ,레이트 체크인 무료로 가능하며, 짐보관도 무료해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한인민박은 처음이었습니다,
별 기대없이 왔는데 너무 행복했습니다.
일단 시설이 너무 좋았습니다.
화장실도 깨끗하고 침대 매트도 너무 좋았습니다!
하루종일 걷다가 숙소로 돌아와 누우면 진짜 잠드는데 1분도 안걸리는 매트입니다.
아!!!!!!!! 그리고 부엌의 자유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설거지와 뒷정리만 하면 뭘해도 문제가 없습니다.
고기를 구워도 말이죠.
↓↓부다페스트 부자하우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
부다페스트 루나하우스
부다페스트 루나하우스는 일상과 여행에 지친 여행자에게 편안한 휴식처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이제 막 리모델링 및 새단장을 하여 유럽의 여느 숙박 시설에 견주어도 될만큼 깔끔하다고 자부하는 한인민박으로 오페라 하우스 바로 앞에 위치해 있고 주변에 루이비통, 로렉스, 구찌 매장이 있고 걸어서 1~5분 거리에 현지식 기념품 숍이 많이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공용 욕실에는 고급 한국 전자식 비데와 유럽식 비데가 각각 설치 되어있고 레인 샤워기가 모든 욕실에 설치 되어 있습니다. 개인룸에는 석회수 제거필터가 내장된 사워기가 있습니다
M1 오페라 하우스 역 바로 앞 50m 거리라 쉽게 찾아 오실 수 있고, 어디서 오시든지 쉽게 이동이 편리합니다. 3분~5분 거리에 많은 커피숍, 상점, 펍이 있습니다. 2층이고 엘리베이터가 있어 짐을 옮기거나 출입하실 때 편합니다. 3중 창이라 조용하게 휴식 하실 수 있고 에어컨과 개별 난방기구로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게 지내실 수 있습니다. 5성급 W호텔 바로 옆에 위치하며 W호텔 만큼이나 위치도 좋고 깨끗하다고 자부합니다. 손님들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최고급 침대와 침구류를 준비했습니다. 새롭게 리모델링하여 개장했고 철저히 청소 및 베드를 관리 하기 때문에 베드버그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이제 막 오픈하여 숙소 크기에 비해 수용 인원도 많지 않고 손님들이 북적이지 않아 편안한 휴식처가 될 것입니다. 객실 요금에는 기본 조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헝가리 국립 오페라 하우스 맞은편, W호텔 옆 ✦ 성이슈트반 대성당 도보로 5분 ✦ 공항 버스(100E) 정류장에서 도보로 5분 거리 ✦ 세체니 온천 M1 메트로로 10분 거리 ✦ 국회의사당 1.4km ✦ 어부의 요새 2.1km ✦ 부다성 2km ✦ 부다페스트 관람차 1.1km
일단 숙소 위치가 사기입니다 ! !
시내라 이동이 너무 편해서 여행 기간 내내 이 숙소에서 지냈어요
사장님께서 관광지도 알려주시고,
온천갈 때 수건, 슬리퍼도 빌려주셔서 편하게 놀았어요
↓↓부다페스트 루나하우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
부다페스트 헬로풀리 바토리점
부다페스트 헬로풀리는 헝가리 여행을 계획 중이시고, 안전하고 편하게 머물기 원하시길 원하는 여행객을 위한 아파트 스타일의 한인민박으로 프라이빗하게 여행을 하고픈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부다페스트의 역동적 관광지 중심부에 위치한 원룸 스타일 아파트입니다. 바토리점은 국회의사당 도보 1분 거리로 Tram 2와 kossuth Lajos 전철 정거장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나만의 독립된 공간이 있는 부다페스트 아파트에서 지내보세요.
위치가 진짜 너무 좋아요~
너무 번화가 아니라 조용하구요, 국회의사당 걸어서 30초입니다!
그냥 창문열면 보이니까 아침저녁으로 가실 수 있고,
국회의사당이 근처에 있어서인지 아침저녁으로 경찰도 많구요!!
↓↓헬로풀리 바토리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
부다페스트 My Home
부다페스트 My Home은 부다페스트에서 매우 안전한 5구에 위치된, 깨끗하고 넓은 유럽 감성 뿜뿜 한인민박입니다. 숙소에는 도보 4분 거리에는 국회의사당, 도나우 강, 부다쪽 야경을 보실수 있으세요! 국회의사당과 미대사관이 위치한 안전한 지역이라 밤늦게 야경 감상후 숙소 복귀도 안전하게 할실수 있답니다~ 또한 침실과 부엌이 분리되어 마음컷 요리 실력을 뽐내실수 있습니다. 숙소 주변에는 커피 맛집, 음식 맛집, 유명 전통 베이커리 맛집, 그리고 늦게까지 여는 슈퍼들이 있습니다! 저희 숙소는 부다페스트의 역동적 관광지 중심부에 위치해 있어서 다른 주요 관광지로도 쉽고 편리하게 이동하실수 있으세요!
한인민박은 처음 이용해보는데 정말 넓고 가성비 좋았습니다
부엌 욕실 다 좋아서 장기간 투숙하는 분들께 강추입니다!
↓↓부다페스트 My Hom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