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오사카

오사카 난카이 라피트,간사이공항에서 시내 난바역 환승X 편리한 공항철도

by BoiledAdvt 2025. 5. 1.
반응형
partner banner

오사카 난카이 라피트

일본 오사카의 관문 간사이 공항은 오사카에서 꽤 멀리 떨어진 곳 바다를 간척하여 만들어진 국제공항입니다. 하지만 공항철도가 잘되어 있어서 쉽게 오사카 시내로 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본의 다양한 사철들 때문에 어떤 공항 철도를 이용해야 할 지 통일된 체계의 교통 시스템에서 살아온 한국인에게는 다소 번잡하게 느껴집니다. 

간사이 공항에는 오사카 난카이 라피트,하루카 JR철도가 각각 있습니다. 다행히 다른 곳 처럼 역사 마저 다른 곳에 있지는 않지만 처음 오사카에 온 여행객 입장에서는 당황하기 십상입니다. 

오사카 난바 또는 도톤보리쪽으로 가실 분들에게 가장 추천 드릴 수 있는 교통편이 바로 오사카 난카이 라피트 입니다.  최고 속도 120Km로 환승없이 난카이 난바 역으로 갈 수 있으며, 단 34분만에 도착하기에 가장 빠르게 시내로 갈 수 있는 이동 수단이기 때문입니다.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간사이 국제공항에서 오사카 시내 남바로 환승없이 빠르고 편리하게 도착할 수 있는 공항철도 난카이 라피에 모든 정보를 모아정리하여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살펴보시고 준비하시는 오사카 여행에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오사카 난카이 라피트 정보

 

간사이 공항 탑승 위치

오사카 간사이 공항 라피트 역사

일본 오사카 간사이 공항에서 입국/세관신고를 하고 입국장으로 나오면 공항의 1층입니다. 오사카 난키이 라피트는 공항의 2층으로 올라가셔야 합니다. 대부분의 공항처럼 간사이 공항 위쪽으로 사이니지가 잘 되어 있습니다. 표지판을 따라 가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안내판에는 여러 교통편이 나와 있는데 그중에 열차 표지판을 따라 가시면 됩니다. 쭈욱 따라 가시다 보면 현지 유심을 판매하는 간이 부스들이 막 나오는데 그곳을 디나면 열차 시간이 나오는 전광판과 출국장으로 향하는 에스컬레이터가 나옵니다. 그리로 올라가서 표지판을 따라 가시면 공항 청사 2층에서 밖으로 나가게 됩니다.밖으로 나가면  [Kansai-airport Station]이라는 표지판이 떡하니 보입니다. 그리로 쭈욱 들어가면 도착입니다~!

난카이 라피트 티켓 구매

역사 안으로 들어가면 난카이 라피트 티켓 부스가 보이고, 키오스크도 보일 겁니다. 현장에서 구매하시면 되고요. 그러나 보다 저렴한 가격에 사전에 구매 할 수 도 있습니다. 사전 구매의 경우 구매일 다음날 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30일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줄서서 티켓 구매 하지 마시고 사전에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어차피 시내 가셔야 되잖아요 ㅎㅎㅎ

 

예약도 편하고 무엇보다
탑승 전 시간대 바꿀 수 있는 점도
너무 좋았습니다.
공항에서 역까지 힘들지않고
편인하게 가는게 체력적으로도
너무 큰 장점!
다음에도 일본 가면 무조건
라피트 타고 갈 예정입니다

 

  ▼오사카 난카이 라피트 자세한 내용은▼  

 

오사카 난카이 라피트 편도 E-티켓 ( 간사이 공항 ↔ 난카이 난바역 )

헤매지않고 바로가능하고 큐알로찍고들어가면됩니다. 화면은 화이트배경으로 바꿔야합니다. 하루전날에는 좌석선택해야합니다 매번 오사카 갈때마다 편하게 이용하고 있어요!

확실히 난바역까지 편하게 갈수 있어서 좋아요!

난카이 E티켓 이용방법 및 주의 사항

구입시 등록하시 이메일로 바우처가 전달됩니다. 도착한 바우처 링크를 통해 티켓 목록 페이지에 접속 한뒤 예약한 티켓을 선택하여 QR코드를 준비하세요!

QR코드를 라피트 전용 개찰구에 태깅하고 예약시 지정했던 자리에 앉아가시면 끝입니다. 참 쉽죠~!

※ 이용시 주의사항

- 최초 접속했던 모바일 기기로 접속하지 않은 경우 팝업창으로 정보 등록을 해야 합니다. 이때 네이버 외 메일을 입력하세요~!

오사카 난카이 라피트 이메일 등록

- 예약후 최대 2회 탑승 5분 전까지 일정 및 좌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오사카 난카이 라피트 좌석 예약 변경

- 다인 구매시 티켓 분배하기 버튼을 통해 실 사용자에게 전달 할 수 있습니다. 이때 잘못 보내셨다면,재분배하기 버튼을 눌러 다시 보낼수 있습니다. 

오사카 난카이 라피트 티켓 분배오사카 난카이 라피트 티켓 재분배

오사카 난카이 라피트 노선

오사카 난카이 라피트 노선도

 

오사카 난카이 라피트는 알파와 베타 라인이 있습니다. 알파라인의 경우 간사이 국제공항에서 린쿠타운,이주미사노,텐카차야,신이마미야를 거쳐 난바로 가고 베타노선의 경우 간사이 국제공항,긴쿠타운,이주미사노,키시와다,사카이, 텐카차야,신이마미야를 거쳐 난바로 갑니다. 중간에 키시와다와 사카이를 들리는 것 외에는 동일하고 시간 차이가 그리나지 않으니 어떤것이든 도착 시간에 맞는 것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사카 난카이 라피트 자세한 내용은▼  

 

오사카 난카이 라피트 편도 E-티켓 ( 간사이 공항 ↔ 난카이 난바역 )

헤매지않고 바로가능하고 큐알로찍고들어가면됩니다. 화면은 화이트배경으로 바꿔야합니다. 하루전날에는 좌석선택해야합니다 매번 오사카 갈때마다 편하게 이용하고 있어요!

확실히 난바역까지 편하게 갈수 있어서 좋아요!

난카이 난바역 위치

5 Chome-1番60号 Namba, Chuo Ward, Osaka, 542-8503 일본

 

난카이 난바역은 오사카 난바역 남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사카 난바역, 도톤보리에 도보로 갈 수 있습니다. 사실 난카이 난바에서 도톤보리까지는 짐이 많다면 좀 애매한 거리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짐이 그리 많지 않다면 크게 문제 될 것이 없습니다. 

혹시 짐이 많고 도톤보리에 바로 가시길 원하신다면 시간은 조금 걸리지만 단번에 가는 공항 버스를 이용하시는게 더 편리할 수도 있습니다. 

간사이공항에서 난바가는
리무진은 처음 타봤는데
아쥬 편리하고 좋았어용!

 

  ▼간사이 공항 리무진 자세한 내용은▼  

 

간사이 리무진 간사이공항→난바(OCAT) 편도 성인(만 12세 이상) [일본공항수령

예약한 바우처로 스캔해서 바로 티켓 발행받고 버스타서 OCAT 도착하고 호텔에 체크인^^ 따로 티켓사는 번거로움 없이 QR코드로 한번에 끝~~~ 역시 예약을 미리 하니까 편하네요

버스가 편하고 난바역 호텔이 가까웠어요

또한 부모님 또는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 여행객들의 경우 픽업 서비스도 고려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아무래도 가족들 챙기느라 정신도 없는데 우르르 몰려가며 하나하나 챙기는데 스트레스 받으시지 마시고, 사전에 예약된 시간에 정해진 목적지 정해진 가격으로 사전 결재된 상태에서 편안히 이동하며 오사카 현지의 정보를 한인 기사님께 들으세요.그런 현지 이야기들은 특히나 부모님들이 좋아라 하십니다. 

어린이 동반 또는 연세가 많으신 가족과
여행을 할 땐 꼭 필요한 서비스에요.
택시 이용보다 저렴하고 편안해요
최대 7명까지 한 차를
이용할 수 있다니 이것도 장점이죠.
담에 오사카에 식구들과 함께
다시 간다면 픽업,샌딩 모두 이용하렵니다.

 

  ▼공항픽업 자세한 내용은▼  

 

 

[간사이공항↔오사카] 일본 오사카 간사이 공항 픽업샌딩

오사카에서 새벽5시 간사이공항 샌딩 이용했어요. 아침 7시반비행기라 교통편이 거의 없어서 예약을했는데 시간에 맞춰서 와주셨고 비용도 합리적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저흰 3명이었지만 4인,5인이 이용하신다면 강력 추천해요!!

귀국길도 함께 이용하기로 했는데 정말 두번 생각해도 잘한거 같아요!

오사카 여행 정보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 [1일권] 스튜디오 패스

생각보다 많이.기다리지 않고 많은.놀이기구를.탔음!(10개) 꼭 근처 숙박을 예약해서 중간에 잠시나와 쉬다가 재입장하는것을 권함! 초등학생 두명 자녀와 같이 즐겼는데 쉬는 타임이 있어 덜 피곤하고 좋았음!

대부분 여행자들이 구매하는 옵션

 

[여행 한 그릇] 사진 촬영 포함, 아라시야마, 금각사, 청수사, 여우신사 교토 버스 투어

DSLR로 찍어주신 사진도 1~2주 뒤에 선물처럼 예쁘게 보정해서 주신다니 너무 기대됩니다. 까칠한 아드님이 사진 같이 많이 안 찍어 줘서 너무 속상했는데 억지로라도 덕분에 찍을 수 있었어요~ 사진 서비스가 저는 제일 고마웠어요~

아라시야마의 도월교,대나무 숲,텐류지,금각사,여우 신사

 

오사카 나라&고베 버스투어(사슴,동대사,아리마온천) 라쿠투어 일본여행

아이들이 사슴보러 가고 싶다고 해서 나라투어가 포함된 투어를 알아봤어요^^ 11월말이라 교토가 너무 좋아겠지만 아이들이 있어서 좀더 여유로울거 같은 나라+고베 상품을 선택했는데 너무 만족 스러웠어요

나라 (사슴공원&동대사),아리마 온천,고베 기타노 이진칸거리,메리켄파크

 

오사카 시티패스 - 오사카 주유패스 1일권 / 2일권 (디지털권/즉시사용)

자유롭게 이동도 편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주휴패스로 입장도 빠르게 되니 꼭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사카 대중교통과 관광지를 무료로~!

 

[워킹투어로 오사카 정복하기]오사카 현지 가이드와 함께하는

일본은 처음이라 지하철 노선 찾기에 어려움이 있을듯하여 적응도 할겸 또 오사카 음식점 및 여행 꿀팁도 전수 받을겸 일부러 일정중 첫날로 진행했습니다. 저희 숙소에 만나기로 한 시간보다 일찍 도착해주셨고 중간중간 저희가족에 요구에 따라 변경도 편하게 해주셨어요.

우메다 공중정원,고지 기타누리 천공미술관 ,햅파이브 관람차 ,오사카성-천수각

 

2024년 오사카 교토 여행사진 스냅촬영 [1시간 촬영]

너무너무 만족…!!! 작가님이 포즈 티칭도 많이 해주시고 여러각도로 또 소품도 이용해서 다양한 사진 찍어주셔서 너무 행복해요..

원본사진 300-400장 이상 ,보정사진 15장 (

 

오사카 도톤보리 근처 숙소 추천 한인민박 정리,일본 자유여행,난바,가족

INTRO이전 제가 오사카 여행시 지냈던 호텔에 대해 소개하는 포스팅을 하면서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차피 숙소 잠만 자는데 굳이 호텔에서 묵을 필요가 있을까? 그것보다 같은 가격이면 더

makesure.tistory.com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경비↓ 필수템 주유패스(맛집,숙소,추천,쇼핑)

안녕하세요. 삶은어드벤처입니다.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여행 경비 절감을 위해서 반드시 필수템 주유피스를 준비하셔야합니다.~아시죠? 오사카 여해 주유패스권이 있으

makesure.tistory.com

반응형